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우파 스걸파 노제 나이, 인스타그램, 프로필, 이상형, MBTI, 웨이비 노제

by 건즈앤로즈 2021. 12. 22.
반응형

노제_무대의상_입은_인스타그램사진
노제

최근 스우파를 거쳐 스걸파까지 출연 중인 노제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이 뜨겁다. 광고 몸값도 기존보다 70배가 올랐다고 하니까 모든 멤버들 중 가장 성공한 출연자가 아닌가 싶다. 최근 덕질에 빠지게 만든 노제에 대해서 여러 가지로 알아보았다. 좋은 건 같이 봐야 한다. 여러분도 함께 보자.

 

 

 

노제_모자쓰고_있는_인스타그램_사진
노제

"스우파 웨이비 리더 노제 나이, 프로필, MBTI"

 노제는 힙합 댄스 크루 웨이비의 리더입니다. 주 장르는 힙합과 코레오그래피이며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가장 주목받는 댄서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예쁜 얼굴로 주목을 받아 춤 실력보다 얼굴로 뜬 거 아니냐는 소리가 많았지만 전설의 Hey Mama 무대로 모든 사람들에게 실력 또한 출중하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이름 노지혜 ( no:ze)
출생 1996년 2월 12일 (25살) 대전광역시
신체 164cm, B형, 235mm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오빠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소속사 스타팅하우스
소속 크루 WayB
팬덤명 노제여보단
별명 노제여보, 아기 고양이, 아기 맹수, 졔, 김노제, 눕제, 노제아가, 수지, 근육 고양이, 노노제
MBTI ISFP

 

 본명은 '노지혜'로 노지혜를 빨리 말하면 노제가 되어서 댄서 네임도 노제로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noze라고 했지만 외국인들이 '노즈'라고 발음해서 중간에 클론(:)을 넣었다고 합니다(NO:ZE)

 

 올해 25살로 대전광역시에서 태어났지만 바로 서울로 이사를 해 대전에서의 기억은 없다고 합니다.

 

 소속 크루는 WayB로 리더 노제, 안소, 돌라, 리수, 규리안으로 이루어진 5인조 힙합 댄스 크루입니다. 원래 2019년 노제, 안쏘, 돌라의 3인조 크루로 결성되었다가 이번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기 위해 최소 인원 규정인 5명을 맞추기 위해 댄서 리수, 규리안을 추가하여 5인 크루로 재편되었습니다.

 

 WayB의 로고와 상징색은 제작진이 만들어 준 것인데, 이름의 모티브가 된 파도가 들어갔으며 파도의 색인 하늘색을 사용한 점이 포인트입니다. 그래서 팬덤의 이름도 서퍼.

 

노제_드레스_인스타그램_사진
노제

 

 노제의 MBTI는 ISFP로 호기심 많은 예술가, 성인군자 형입니다. 확실히 맞는 게 이번 스걸파에서 아이들을 가르칠 때 분명 답답할 만도 하지만 한 번도 큰소리나 짜증을 내지 않고 조곤조곤 확실히 얘기해 주면서 잘 이끌어 갑니다. 

 

 또한 ISFP의 특징으로 귀찮음이 강하다는 점이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집에서는 대부분 누워있는다고 합니다.(그래서 그런지 스우파에서도 자주 누워있는 모습이................)

 

 

 

"노제 이상형, 취향, 주량, 좋아하는 것들, 아이키♥??"

 º이상형 º

 노제의 이상형은 '어른스럽고 분위기 있으며 속 깊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º 좋아하는 음식 º

 좋아하는 음식은 일식에서는 초밥, 한식에서는 부대찌개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입 텁텁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회처럼 깔끔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하는데 그래도 역시 한식을 제일 좋아한다고 합니다.

 

 중식 중에서는 마라탕을 좋아하는데 혼자 먹을 때는 먹다가 남길 경우 면이 부는 불상사가 생기기 때문에 넓적 당면 같은 걸 추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 먹을 때에는 마음껏 추가해서 먹는다고 인스타 라이브에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여느 20대들과 다름없는 모습입니다.

 

º주량 º

 소주는 못 마시는 편이고 와인, 샴페인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양주를 토닉워터에 타 먹는 것도 좋다고 하는데 주량은 소주 한 병 반이고 취해도 티가 안나는 편이고 30분이면 깬다고 하는데 간 해독능력이 얼마나 좋은 건지...... 간 건강 미녀입니다.

 

소파에_앉아있는_노제_인스타사진
노제

 

º 좋아하는 과일 º

 제일 좋아하는 과일은 체리와 멜론이고 복숭아는 딱딱한 복숭아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물렁한 복숭아를 좋아하는 친구들과 물렁한 복숭아 VS 딱딱한 복숭아를 주제로 토론을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º민초단!!!!!!! º

 본인의 트위터에 "민초가 세상을 지배한다"라는 트윗을 올릴 정도로 민초단이라고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최애 맛도 민트 초코. 트위터 이용자인 한 팬이 민트 초코를 치약이라고 하자 "치약이 민트맛이란 말이에요"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노제_인스타사진에_댓글달은_아이키
노제

º아이키 사랑♥º

 스우파 촬영을 하면서 아이키에 빠져있는 모습을 자주 보여줬는데 실제로도 많이 친하다. 이전에도 아이키의 존재는 알고 있었지만 친분은 없던 상황이었는데 스우파 촬영을 같이 하면서 친해지게 되었다. 

 

 아이키가 춤추는 장면이나 말하는 장면에서 노제가 웃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었고 인스타그램에 아이키만 나왔다 하면 좋아요를 누르는 등 팬들에게 아이키 덕질하는 모습을 많이 들켜 아이키가 지나가면서 "너 나 좋아하더라" 했을 정도.

 

 아이키와 노제의 캐미가 좋아서 이 둘을 같이 좋아하는 팬이 많다.

 

"레전드 무대 Hey Mama"

핼러윈 리더즈-헤이 마마

 스트릿 우먼 파이터 2회에서 공개된 미션 도중 노제가 짰던 David Guetta의 Hey Mama의 주요 안무가 해당 방송 직후 틱톡 챌린지화 하면서 갑자기 밈처럼 각종 숏폼 영상 플랫폼에 퍼졌습니다. 특히 인스타에서 헤이 마마 챌린지라고 해서 여러 동료, 연예인, 일반인들이 많이 따라 할 정도로 열풍이 대단했었습니다.

 

 해당 미션은 각 팀의 리더들이 Hey Mama 노래에 사용할 안무를 고르고 메인 댄서를 결정하는 미션이었는데 다들 로제의 안무를 골랐지만 이는 다른 생각이 있어서 골랐던 것으로, 로제의 안무를 쉽게 보고 '내가 더 잘할 거 같은데? 내가 잡아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으로 다들 로제의 안무를 고른 것이었습니다.

 

 당시만 해도 로제는 예쁜 얼굴로 뜬 댄서의 이미지가 어느 정도 있는 상황이었는데 해당 미션에서 당당히 실력으로 승리하여 본인의 안무도 지키고 메인 댄서의 자리까지 차지하는 감동을 보여줬습니다. 이러한 기승전결로 방송 직후 사람들의 반응은 대단했고 한순간에 밈화 되어 로제와 스우파를 알리는 메인 안무가 될 정도였습니다.

 

노제_의자에_앉아있는_인스타사진
노제

 지금까지 스우파, 스걸파에 출연 중인 노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최근에는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몸값만 70배가 오를 정도로 크게 성공했습니다.

 

 그럼에도 흔들리지 않고 본인의 정체성인 댄서에 자부심을 가지고 집중하면서 활동하는 모습이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아닌가 합니다.

 

 마지막으로 노제의 인스타를 남기고 가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nozeworld/

 

 

 

 

 

같이보면 좋은 글

2021.12.19 - [정보] - 싱어게인2 31호 가수 신유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싱어게인2 31호 가수 신유미 나이 인스타 프로필

 이번 싱어게인2 <오디션 최강자> 조에 눈에 익은 참가자가 나왔습니다. 바로 프로듀스 101 시즌2와 프로듀스 X101 보컬 트레이너를 담당하셨던 신유미 님입니다. 이미 충분한 노래 실력과 인지도

gunsnroses.tistory.com

 

2021.12.17 - [코로나19] - 3차 백신 접종 예약 방법(최신 12월 16일, 바로가기)

 

3차 백신 접종 예약 방법(최신 12월 16일, 바로가기)

 최근 늘어나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와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의 발생으로 정부에서 3차 백신 접종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60세 이상의 고령자에서 위중증,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고 2차

gunsnroses.tistory.com

 

2021.12.12 - [코로나19] - 카카오 잔여백신 예약 방법 최신버전(21년 12월)

 

카카오 잔여백신 예약 방법 최신버전(21년 12월)

 최근 코로나 증가율이 심상치 않습니다. 오늘(12.12) 기준으로 확진 환자가 6,689명으로 매일 7천 명 가까이 되고 있어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정부는 3차 백신 접종을 권고했습니

gunsnroses.tistory.com

 

반응형

댓글